애드센스 승인 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드센스 승인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저도 애드센스 승인이 되어 구글광고를 달게 되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별 생각없이 수정할것이 있어서 블로그에 들어가 봤는데 애드센스 연동후 Google Adsense라고 문구만 뜨던 자리에 다른 블로그들처럼 광고가 뜨는거에요

 

 

 

 

그래서 이게뭐지? 하면서 혹시나 하는 기대감으로 메일을 보니 광고를 게재 할수있다는 메일이 왔네요

갑자기?  몇번이나 퇴짜를 놓더니 ㅠ

 

그러면 제 관점에서 승인된 과정과 후기 올려봅니다

 

1.  애드센스 승인 과정

 

저는 글 20개 정도 됐을때 무작정 첫번째 신청을 했습니다

무식하면 용감하달까? 

애드센스 승인은 복불복이고 가령, 글을 몇개 안쓰고도 첫번째로 신청해서 되는 경우도 있고 100개가 넘어서 10번 넘게 신청해도 안되는 경우가 있다고 해서요 

 

그런데 결과는 당연히 거절이었어요

그러면 차례차례 받은 메일을 올려볼게요

 

첫거절 : 계정 승인에 앞서 수정이 필요한 사항이 있음

두번째거절 : 계정 승인에 앞서 수정이 필요한 사항이 있음

세번째거절 : 계정 승인에 앞서 수정이 필요한 사항이 있음

(세번째까지는 '신청서를 검토한 결과 지금은 애드센스 가입을 승인 할수 없습니다' 라고 옴)

네번째거절 :  멘트가 세번째까지랑 좀 다름

('애드센스 전문가가 신청서를 검토한 결과 프로그램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 부분이 있어 애드센스 이용 신청이 거부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라고 옴)

다섯번째 :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 할 수 있습니다

 

2.  승인 후기

 

기준이 애매모호하니 '카더라 통신'이 너무 많은데 제가 승인받은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  글자수 1,000자~1,500자를 맞춰라?

아닌것도 있어요.  (그치만 제 글 대부분은 맞춰 쓰진거같아요~)

 

둘째 :  정보성글 이여야 된다?

아뇨. 전 소소한 일상 얘기가 더 많아요

 

세째 : 문장이  '~다'로 끝나야 한다와 존대말을 쓰야한다?

저는 문장이 ~죠, ~요, ~까? 등이 많아요

또, 저의 글은 90%가 반말체에요

 

네째 :  주제를 단일화해야된다?

놉. 주제가 많아요

 

다섯째 :  카테고리 많으면 안된다?

별로 상관없는거 같아요

 

여섯째 : 1일 1포스팅?

저는 3~4일에 1포스팅했어요

 

일곱째 : 방문자수?

상관없는거 같아요.

저는 중간엔 200~300명대 였는데 지금은 오히려 줄었슴

 

 

 

이상은 저의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였습니다

자신만의 콘텐츠로 본인의 개성이 담긴 글을 지속적으로 쓰시면 될것 같습니다

거절받자마자 어떠한 수정도 없이 바로 신청했는데 승인났구요

승인대기중이신 분들 참고하여 승인받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